PRODUCT

스타트업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모든 기업의 팀을 위한 도구


계획, 트래킹 및 지원

Jira Software

애자일 팀이 사용하는 #1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로 세계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를 계획, 트래킹 및 릴리즈합니다.

More Information ___ View More
Jira Service Desk

고객에게는 쉽게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에이전트에는 신속하게 인시던트를 해결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View More
Statuspage

인시던트는 발생합니다. 여러분의 사용자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가동 중지된 시간 동안 수신된 수많은 지원 이메일을 처리하세요.

View More


협업 및 채팅

Confluence

일을 완성하는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 있습니다. 업무를 정리하고, 문서를 생성하고, 모든 것에 대한 논의도 한 곳에서 수행하세요.

More Information___ View More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일을 수행하세요. Trello 보드는 여러분의 팀이 프로젝트를 재미있고, 유연하며, 시각적인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View More
Bamboo

Continuous Integration (지속적 통합), 배포, 릴리즈 관리

View More


.

코드, 빌드 및 출시

Bitbucket

코드 협업하고 Git 리포지토리를 관리하여 한 팀으로 소프트웨어를 빌드하고 출시합니다.

View More
Sourcetree

이 아름답도록 간단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Git와 Mercurial의 모든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View More

CONSULTING

최고의 도구를 최선의 방법으로 활용하게 도와줄 전문가

Add-ons 개발

Name

상용중인 제품 만으로 요구를 만족할 수 없다면 저희가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Add on을 직접 개발해서 제공합니다. 또는 자체 기획/개발하여 준비된 Add on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Add on으로 더 다채로운 Atlassian Tool을 경험하세요.

LICENSE

Atlassian License와 함께 제공되는 혜택
Pricing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 제안

Trial License

30일간의 무료 라이선스 체험 및 기본지원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은 구매 조건에 한하여)

Demo Site

Infraware가 설치 및 설정을 완료한 환경에서
Jira 체험 가능

Service Desk

고객사 별 계정 발급하여 1:1 문의 및 진행상황 체크 가능

Standard Service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기본지원 서비스 제공 **

Technical Service

Technical Experts가 난이도 있는 이슈를 전담하여 해결 **

Upgrade/Migration

내부 프로세스에 따라 완벽한 마이그레이션 및 업그레이드 보장 **

SLA

고객 문의이슈의 신속한 답변 보장 **

** 상세 정책 및 가격 정책 별도 문의

SUPPORT

구매부터 사용 전 과정에 걸친 고객 지원

Service Desk

서비스 데스크를 통해 다양한 문의와 요구사항을 등록하세요.
견적 요청부터 계약 기간 내 기술지원까지 내가 올린 문의 내역과 서비스데스크 담당자의 코멘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EET US

CONTACT US

We love voice of customers!

Address:

19F Daerung Techno Town 18th,19,
Gasan digital 1-ro, Geumcheon-gu Seoul

Phone:

02-6190-7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