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Use Service Desk

Infraware의 Service Desk 이용은 간단합니다. Please Join!
1. Service Desk 포털 사이트
2. 계정 정보
3. [계약 고객] 기술지원
3.1 기술지원 > 기술 문의
3.2 기술지원 > 원격지원 요청
4. 견적 요청
5. 구매 요청
6. 기타 요청 / 문의
6.1 기타 요청 / 문의 > 일반 문의
6.2 기타 요청 / 문의 > 컨설팅 문의
7. 평가판 체험
7.1 평가판 체험 > 평가판 신청
7.2 평가판 체험 > 평가기간 연장 신청
7.3 평가판 체험 > 데모사이트 계정 신
8. Mail Notification

Service Desk 포털사이트 바로가기

https://demo.infrawareglobal.com/jira/plugins/servlet/desk/portal/5

계정 정보

1. 이미 Infraware와 컨택 중인 고객
· InfrawareTech 측에서 고객 Profile 및 e-mail 주소로 Sign up 하여, 계정 정보를 고객사에 전달
· 고객은 Password 변경하여 사용

2. Service Desk를 통해 처음 컨택하는 고객
· 직접 Sign up 메뉴를 통해 자유롭게 가입 진행
· 추후 계약이 진행될 경우, 고객사 당 대표 계정 1개 선택하여 Profile 수정

[계약 고객] 기술 지원

기술지원 > 기술문의
·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기술적인 문제를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 이슈를 확인 후 즉시 분석을 진행하며, 사안에 따라 해결까지 소요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결까지 소요될 시간을 미리 공지드리며, 분석 진행 중 커뮤니케이션은 상시 가능합니다.

기술지원> 원격지원 요청
· 온라인 문의로 문제 해결이 어렵다면 원격지원 해드립니다.
· 원하시는 일자와 자세한 문제 설명을 남겨주시면 대응하겠습니다.

견적 요청

1. 신규 구매 요청/업그레이드 요청/리뉴얼 요청에 따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세요.
2. InfrawareTech와 계약된 고객이 아니라면, 회사 정보와 고객 정보를 상세히 입력해주세요.

3. 이미 InfrawareTech 고객이라면 위 정보는 생략하셔도 됩니다.
4. 구매를 원하는 제품, User 수, 유지보수 기간을 선택하여 Request를 생성하여 주세요.
5. 생성하신 해당 Request에 답변으로 견적서가 업로드되며, 메일로 알림이 전달됩니다.

구매 요청

1. Service Desk를 통해 견적을 받으셨다면, ISD-xxx 형식의 견적 ID를 기입해주세요. (우측 상단 Requests 메뉴 > My Requests)

2. 원하시는 라이선스 인수일자를 기입해주세요.
3. 구매 완료 및 라이선스 전달까지의 과정이 본 Request에서 진행됩니다.

a. 발주서 전달
b. 사업자등록 사본 전달, 통장사본 전달 등
c. 라이선스 발급

기타 요청 / 문의

기타 요청 / 문의> 일반 문의
1. 기타 요청사항이나 일반적인 문의는 본 메뉴를 통해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2. 기 제공되지 않는 자료 요청인 경우,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타 요청 / 문의> 컨설팅 문의
원하시는 컨설팅 항목, 기간, 현업에서 해소하고 싶은 문제점 등을 상세히 기입해주시면 분석 후 답변 드립니다.

평가판 체험

평가판 체험> 평가판 신청
1. 사내에 직접 서버를 구축하여 시범적으로 사용하고자 하시면 임시 라이선스를 발급해 드립니다.
- 임시 라이선스 여러 제품 발급 가능

2. 임시 라이선스 기간은 1개월입니다.

평가판 체험> 평가기간 연장 신청
1. 임시 라이선스의 만료 시점 이전에 연장 신청을 해주세요.
2. 만료 기간이 1개월 연장됩니다.
3. 현재 사용중인 라이선스 정보와 만료일자를 반드시 기입해주세요.

평가판 체험> 데모사이트 계정 신청
1. InfrawareTech가 구축해놓은 데모사이트에서 JIRA와 Confluence 체험이 가능합니다.
2. 신청일로부터 최대 3개월까지 테스트 계정 사용이 가능합니다.

Mail Notification

1. Service Desk 내 모든 진행사항은 가입하신 Email 주소로 알림 메일이 전달됩니다.
a. Request 생성, Request 내 Comment 추가, 진행상태 변경 등

2. Request를 등록하신 후에는 가입하신 Email 주소의 메일함을 상시 확인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