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Atlassian 제품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항목
보안 패치, 버그 수정, 기능 개선 등의 적용을 위해서는 제품의 버전 업그레이드가 소요됩니다. (Cloud 제외)
보안 패치
버그 수정
기능 추가 및 개선
신규 기능 추가 및 성능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온라인 문의 대응
개발자 라이선스 지원
제품 설치
업그레이드
마이그레이션
커스터마이징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커스터마이징된 프로세스로 업무 환경을 개선합니다.
원격 및 방문 지원
성능 개선 및 오류 해결, 서버 및 네트워크 최적화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