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만에 Jira Service Management 만들기
오늘날 기업들은 단순히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어떤 가치를 제공할지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습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피드백이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되도록, 고객의 요구사항은 투명하게 모니터링될 수 있도록, 무엇보다 중요한 요청은 신속하게 대응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결국, 불필요한 업무는 줄이고 프로세스 일원화와 이를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로 더욱 가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고객 만족을 향상의 시작은 Jira Service Management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JIRA SERVICE MANAGEMENT ITSM IT 서비스 데스크
주요 내용
• Atlassian 가입과 Jira Service Management 개설
• Jira Service Management에서의 ITSM 구성
• 서비스 포탈 설정과 메뉴 구성
• 서비스 요청 수행 과정
• 서비스 포탈 커스터마이징 (화면, 필드, 워크플로우)
• 애드온을 활용한 고도화된 서비스 포탈 구성
추천 대상
① Jira Service Management 도입을 검토하는 분
② Jira Service Management 의 활용을 고민하는 분
③ ITIL, ITSM, Service Management 에 관심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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